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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ary와 라이브러리 VS Embed 프레임 워크 연결

ufoet 2020. 11. 18. 2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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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ary와 라이브러리 VS Embed 프레임 워크 연결


프레임 워크를 "Link binary with libraries"또는 "Embed frameworks"에 배치하는 빌드 단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를 라이브러리와 연결 프레임 워크 및 라이브러리를 프로젝트의 개체 파일과 연결하여 바이너리 파일을 생성합니다. 대상의 활성 SDK에있는 라이브러리 또는 외부 라이브러리에 대해 대상의 소스 파일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삽입 프레임 워크 당신은 당신의 앱 확장하고 포함하는 응용 프로그램 사이에 공유 코드에 포함 된 프레임 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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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라인 (이 문장 참조) - "포함하는 앱 대상 포함 된 프레임 워크에 연결 되는 경우 arm64 아키텍처를 포함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App Store에서 거부됩니다."


나는 여기저기서 몇 가지 답변을 찾고 있었고 누군가이 질문을 다시 보게되면이 학습을 수정하고 싶습니다.

어쨌든 프레임 워크 리소스 (예 : API)를 사용하려면 여기에 연결해야합니다. 이 경우 일반 대상 설정 하단의 "연결된 프레임 워크 및 라이브러리"섹션에 추가해야합니다.

라이브러리를 삽입하면 앱 번들과 함께 라이브러리를있는 그대로 배송합니다. 이는 특정 타사 라이브러리가 확실히없는 macOS를 실행하는 컴퓨터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iOS는 어떻습니까? iOS 장치 자체에 타사 라이브러리를 설치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또한 Apple은 팻 프레임 워크 (다중 플랫폼 용으로 빌드 된 라이브러리)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 그래도 도서관이 배달 될 수있는 방법이 있어야합니까? 그것들을 연결하는 것만으로는 우리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에게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어떤 다른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여기서 독특한 빌드 단계가 시작됩니다. 빌드 단계 아래의 프로젝트 설정에는 라이브러리와 바이너리 링크 섹션이 있습니다. 이 단계는 팻 프레임 워크에서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고 번들에 필요한 부분을 남겨 두어 앱의 종속성에 대해 독립적 인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합니다.


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대상

  • Static Library - Link
  • Static Framework - Link
  • Dynamic Framework - Embed

작동 원리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015154/link-binary-with-libraries-vs-embed-frame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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