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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X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마우스 입력 시뮬레이션

ufoet 2020. 11. 27. 2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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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X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마우스 입력 시뮬레이션


OS X의 프로그램에서 마우스 동작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까? 특히, 짧은 버전은 두 개의 웹캠을 사용하여 터치 스크린을 시뮬레이션하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X, Y 위치를 얻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마우스 움직임이나 클릭으로 OS에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까?

편집-또는 다른 운영 체제에서 특히 쉽다면 기꺼이 고려할 것입니다.


예, 가능합니다. Quartz 이벤트 서비스 를 사용하여 입력 이벤트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

C라고 가정하면 다음과 같은 간단한 예제를 작성했습니다.

#include <ApplicationServices/ApplicationServices.h>
#include <unistd.h>

int main() {
    // Move to 200x200
    CGEventRef move1 = CGEventCreateMouseEvent(
        NULL, kCGEventMouseMoved,
        CGPointMake(200, 200),
        kCGMouseButtonLeft // ignored
    );
    // Move to 250x250
    CGEventRef move2 = CGEventCreateMouseEvent(
        NULL, kCGEventMouseMoved,
        CGPointMake(250, 250),
        kCGMouseButtonLeft // ignored
    );
    // Left button down at 250x250
    CGEventRef click1_down = CGEventCreateMouseEvent(
        NULL, kCGEventLeftMouseDown,
        CGPointMake(250, 250),
        kCGMouseButtonLeft
    );
    // Left button up at 250x250
    CGEventRef click1_up = CGEventCreateMouseEvent(
        NULL, kCGEventLeftMouseUp,
        CGPointMake(250, 250),
        kCGMouseButtonLeft
    );

    // Now, execute these events with an interval to make them noticeable
    CGEventPost(kCGHIDEventTap, move1);
    sleep(1);
    CGEventPost(kCGHIDEventTap, move2);
    sleep(1);
    CGEventPost(kCGHIDEventTap, click1_down);
    CGEventPost(kCGHIDEventTap, click1_up);

    // Release the events
    CFRelease(click1_up);
    CFRelease(click1_down);
    CFRelease(move2);
    CFRelease(move1);

    return 0;
}

GCC를 가정하면 다음과 같이 컴파일하십시오.

gcc -o program program.c -Wall -framework ApplicationServices

마법을 즐기십시오.


Swift 마우스 이동 및 클릭 예 :

func mouseMoveAndClick(onPoint point: CGPoint) { 
    guard let moveEvent = CGEvent(mouseEventSource: nil, mouseType: .mouseMoved, mouseCursorPosition: point, mouseButton: .left) else {
        return
    }
    guard let downEvent = CGEvent(mouseEventSource: nil, mouseType: .leftMouseDown, mouseCursorPosition: point, mouseButton: .left) else {
        return
    }
    guard let upEvent = CGEvent(mouseEventSource: nil, mouseType: .leftMouseUp, mouseCursorPosition: point, mouseButton: .left) else {
        return
    }
    moveEvent.post(tap: CGEventTapLocation.cghidEventTap)
    downEvent.post(tap: CGEventTapLocation.cghidEventTap)
    upEvent.post(tap: CGEventTapLocation.cghidEventTap)
}

컴파일을 원하지 않고 셸 기반 도구를 찾고 있다면 Cliclick 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jweyrick의 답변을 기반으로 작동하는 C 프로그램입니다.

// Compile instructions:
//
// gcc -o click click.c -Wall -framework ApplicationServices

#include <ApplicationServices/ApplicationServices.h>
#include <unistd.h>

int main(int argc, char *argv[]) {
  int x = 0, y = 0, n = 1;
  float duration = 0.1;

  if (argc < 3) {
    printf("USAGE: click X Y [N] [DURATION]\n");
    exit(1);
  }

  x = atoi(argv[1]);
  y = atoi(argv[2]);

  if (argc >= 4) {
    n = atoi(argv[3]);
  }

  if (argc >= 5) {
    duration = atof(argv[4]);
  }

  CGEventRef click_down = CGEventCreateMouseEvent(
    NULL, kCGEventLeftMouseDown,
    CGPointMake(x, y),
    kCGMouseButtonLeft
  );

  CGEventRef click_up = CGEventCreateMouseEvent(
    NULL, kCGEventLeftMouseUp,
    CGPointMake(x, y),
    kCGMouseButtonLeft
  );

  // Now, execute these events with an interval to make them noticeable
  for (int i = 0; i < n; i++) {
    CGEventPost(kCGHIDEventTap, click_down);
    sleep(duration);
    CGEventPost(kCGHIDEventTap, click_up);
    sleep(duration);
  }

  // Release the events
  CFRelease(click_down);
  CFRelease(click_up);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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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34117/simulating-mouse-input-programmatically-in-o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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