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ET IT

2 ^ 32 이상의 열거 형 플래그

ufoet 2020. 11. 10. 22:41
반응형

2 ^ 32 이상의 열거 형 플래그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Enum 플래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num은 약 50 개 이상의 값을 가질 수 있으므로 값은 2 ^ 50까지 올라갑니다. 나는 단지 궁금해서 이것을 Math.Pow(2, variable)계산 하는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게하려고 할 때 상수 값 컴파일 시간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2의 거듭 제곱을 수동으로 계산하고 입력하는 것 외에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내가하는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Flags]
internal enum RiskStates : long
    {
        None = 0,
        AL = Convert.ToInt64(Math.Pow(2,0)),
        AK = 2,
        AZ = 4,
        AR = 8,
        CA = 16,
        CO = 32,
        CT = 64,
        DC = 128,
        DE = 256,
        FL = 512,
        GA = 1024,
        HI = 2048,
        ID = 4096,
        IL = 8192,
        IN = 16384,
        IA = 32768,
        KS = 65536,
        KY = 131072,
        LA = 262144,
        ME = 524288,
        MD = 1048576,
        MA = 2097152,
        MI = 4194304
}

그렇게하려고 할 때 상수 값 컴파일 시간 오류가 발생합니다.

L접미사를 사용하여 long리터럴 이되도록 강제 하면 실제로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 수동으로 지정하는 것은 여전히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코드를 읽을 때 "분명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Math.Pow표현식이 컴파일 타임 상수이어야로 -하지만 당신은 비트 이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one = 0,
AL = 1L << 0,
AK = 1L << 1,
AZ = 1L << 2

등. 어쨌든 더 읽기 쉽다고 주장합니다 :)


2의 거듭 제곱이 더 규칙적인 비 10 진수 표기법을 사용하도록 변경하면 더 이상 자동으로 생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 :

// octal
AL = 0001L,
AK = 0002L,
AZ = 0004L,
AR = 0010L,
CA = 0020L,
CO = 0040L,
CT = 0100L,
...

// hexadecimal
AL = 0x001L,
AK = 0x002L,
AZ = 0x004L,
AR = 0x008L,
CA = 0x010L,
CO = 0x020L,
CT = 0x040L,
...

BitArray를 기본 구조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습니다.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021821/enum-flags-over-2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