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ET IT

"foos 수"변수에 대한 명명 규칙

ufoet 2020. 11. 11. 21:00
반응형

"foos 수"변수에 대한 명명 규칙


변수에 foo 객체 수를 저장해야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영어 원어민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항상 그 변수에 대해 가장 좋은 (= 짧고 즉각적인) 이름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foo_num? num_foo? no_foo? foo_no? 또는 다른 것?

전체 이름은이어야 number_of_foos하지만 약간 장황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fooCount를 사용하는 이유는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count"라는 단어가 "number of"등이 아니라 가장 짧고 가장 잘 설명한다고 생각합니다.

최종적이고 정적으로 저장해야하는 경우 FOO_COUNT로 이동합니다 (변경할 필요가없는 경우 / 상수 인 경우). (상수는 모두 대문자!)

나는 당신이 만든 클래스, 즉 Foo에 대한 속성으로 그것을 저장해야한다면 Foo.count로 계산하고 그것을 호출합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을위한 가독성!


변수는 foo 객체 수를 저장하므로 fooCount내 투표를 얻습니다.


리눅스 커널은 "no_foo"보다 더 나은 "nr_foo"를 사용합니다 (부정처럼 보입니다). 나 자신은 "fooCount"또는 "fooCnt"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지만 때로는 "numFoo"도 사용합니다. 왜 "fooCount"와 "numFoo"사이를 오가는 지 모르겠습니다. 내 기분에 따라 달라 지겠지. 하지만 당신은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영어에서 'number'와 'count'라는 단어는 모두 명사 또는 동사로 작동 할 수 있지만 'number'는 명사로, 'count'는 동사로 사용하는 것이 더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foo 개수'또는 'num_foo'가 'foo 개수'또는 'foo_count'보다 더 친숙하게 들린다 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변하지 않는 수량을 참조 할 때 확실히 더 자연스럽게 들립니다. '카운트'라는 단어는 명사로 사용될 때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는 값을 제안합니다.

Ruby와 Python에는 .count 메서드가있어 명사가 아닌 동사로 사용되는 단어를 보여줍니다. Ruby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습니다.

foos.count   # Count how many elements in the array 'foos'

그래도 이것은 foo의 수를 나타내는 값을 반환합니다. 'foo_count'라는 변수를 방금 참조한 경우 예상 할 수있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그래서 어떤면에서 'foos.count'와 'foo_count'가 비슷해 보인다는 사실은 꽤 좋습니다.

'숫자'는 어떤 양을 나타내지 않는 숫자를 저장하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모호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 신분증과 신용 카드 번호를 언급했습니다. 다음은 또 다른 예입니다.

num_string

그 변수 이름을 보면 그것이 무엇을 나타내는 지 추측 할 수 있습니까? 문자열의 양을 나타내는 정수입니까, 아니면 숫자의 문자열 표현입니까?

그래서 저는 정말 큰 소리로 생각하고 제가 보는대로 각각에 대해 몇 가지 장단점을주고 있습니다. 내가이 오래된 페이지에있는 이유는 두 가지를 일관되게 사용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하는 일을 볼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BTW, 나는 'nr_foo'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nr'은 실제로 '숫자'라는 단어를 전혀 제안하거나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너'처럼 들리거나 '평가되지 않음'또는 '국가 럭비'를 의미합니다. :-) 그리고 나는 fooCnt가 어떻게 들리는 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안돼.


fooCount변수가 상수가 아닌 FOO_COUNT경우 :디


나는 개인적으로 갈 것 total_foos또는 totalFoos언어 표준에 따라. 값이 실행 횟수가 아니라 최종 합계라는 것이 더 좋습니다.

또한 "나는 3 개의 foos를 가지고있다"보다는 "나는 3 개의 foos를 가지고있다"라고 말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전반적으로 큰 거래는 아니지만 항상 사용 total합니다 count!


거의 fooCount모든 사람들이 말한 것처럼. 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적절할 때가 있습니다 foos. 일반적으로 실제로 foo 목록이 없거나 별도의 개체가 아닌 경우 (예 : seconds가질 수있는 피자의 slices경우 등)

foos하지만 혼동의 가능성이 없을 때만 사용하십시오 .이 컨텍스트에서 foo 목록이 전혀 없을 것이 분명한 경우 에만 사용하십시오 .


나는 갈 것이다 fooCount


나는 fooCount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무언가의 양에 사용합니다 : somethingCount ( something_count )

나는 무언가의 순서 번호로 사용합니다 : somethingIndex ( something_index ), "숫자"단어가 모호하기 때문입니다 ( 수량과 순서 번호를 의미합니다 ).

참고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42650/naming-conventions-for-number-of-foos-variable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