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ET IT

Resharper와 함께 VS 코드 스 니펫 사용

ufoet 2021. 1. 5. 08:25
반응형

Resharper와 함께 VS 코드 스 니펫 사용


코드 계약의 코드 스 니펫을 사용하려고하는데 Resharper를 다시 켜서 인식하지 못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내가 과거에 직접 구현 한 일부 스 니펫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무엇인지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나는 특별히 crand 를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ce있는데, 다른 스 니펫과 충돌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인텔리 센스에서 본 것입니다).

VS 2010에서 R # 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


를 눌러 CTRL+는 J다음 코드 조각 바로 가기를 입력 ...이가되어 여기에 언급 ReSharper에서 사이트에


답변은 또 다른 해결 방법을 보여줍니다.

  1. 코드 편집기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Insert Snippet"을 선택합니다.

  2. CTRL+ K,X

이것은 mvvmlight 스 니펫을 사용하는 데 사용하는 것입니다.


나는 같은 문제가 있으며 기꺼이 해결책을 찾게 될 것입니다. 스 니펫은 인텔리 센스 팝업에 표시되지 않더라도 작동하므로 "cr"+ tab을 누르면 어쨌든 스 니펫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ReSharper 설정 및 환경-> IntelliSense-> 일반을 열고 ReSharper에서 Visual Studio 인텔리 젠스 모드로 변경하면됩니다. 이렇게하면 스 니펫이 예상대로 표시되지만 일부 resharper intellisense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ReSharper 5.1의 최신 야간 빌드를 사용해 보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참조 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20446/using-vs-code-snippets-with-resharpe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