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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s에서 Equals 메서드 재정의

ufoet 2021. 1. 14. 0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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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ucts에서 Equals 메서드 재정의


구조체에 대한 재정의 지침을 찾았지만 찾을 수있는 것은 클래스에 대한 것뿐입니다.

처음에는 구조체가 값 형식이고 null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전달 된 개체가 null인지 확인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생각하게 되었으니, 동등 서명은

public bool Equals(object obj)

내 구조체의 사용자가 임의의 참조 유형과 비교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방해하는 것은없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요점은 구조체의 개인 필드를 비교하기 전에 캐스팅해야하는 캐스팅에 관한 것입니다. 객체를 내 구조체의 유형으로 어떻게 캐스팅해야합니까? C #의 as키워드는 참조 유형에만 적합합니다.


struct MyStruct 
{
   public override bool Equals(object obj) 
   {
       if (!(obj is MyStruct))
          return false;

       MyStruct mys = (MyStruct) obj;
       // compare elements here

   }

}

.NET 4.5 를 사용하는 경우 설명서에 명시된대로 기본 구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유 한 유형을 정의하면 해당 유형은 기본 유형의 Equals 메서드에 의해 정의 된 기능을 상속합니다.

ValueType.Equals : 값이 같음; 직접 바이트 별 비교 또는 리플렉션을 사용한 필드 별 비교.


C # 7.0의 몇 가지 뉴스 덕분에 수락 된 답변과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struct MyStruct 
{
    public override bool Equals(object obj) 
    {
        if (!(obj is MyStruct mys)) // type pattern here
            return false;

        return this.field1 == mys.field1 && this.field2 == mys.field2 // mys is already known here without explicit casting
    }
}

또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표현 신체 기능과 동일 :

struct MyStruct 
{
    public override bool Equals(object obj) => 
        obj is MyStruct mys
            && mys.field1 == this.field1
            && mys.field2 == this.field2;
}

경우 누구의가 null 허용 개체의 구조체 권투의 성능 저하에 대해 궁금에서 (에서 double 형 체크하지 않도록 is하고 캐스트)가 있다 무시할 수없는 오버 헤드.

tl; dr : is이 시나리오에서 사용 및 캐스팅합니다.

struct Foo : IEquatable<Foo>
{
    public int a, b;

    public Foo(int a, int b)
    {
        this.a = a;
        this.b = b;
    }

    public override bool Equals(object obj)
    {
#if BOXING
        var obj_ = obj as Foo?;
        return obj_ != null && Equals(obj_.Value);
#elif DOUBLECHECK
        return obj is Foo && Equals((Foo)obj);
#elif MAGIC
        ?
#endif
    }

    public bool Equals(Foo other)
    {
        return a == other.a && b == other.b;
    }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RunBenchmark(new Foo(42, 43), new Foo(42, 43));
        RunBenchmark(new Foo(42, 43), new Foo(43, 44));
    }

    static void RunBenchmark(object x, object y)
    {
        var sw = Stopwatch.StartNew();
        for (var i = 0; i < 100000000; i++) x.Equals(y);
        sw.Stop();
        Console.WriteLine(sw.ElapsedMilliseconds);
    }
}

결과 :

BOXING
EQ  8012    7973    7981    8000
NEQ 7929    7715    7906    7888

DOUBLECHECK
EQ  3654    3650    3638    3605
NEQ 3310    3301    3319    3297

Warning: This test might be flawed in many ways, though I did verify that the benchmark code itself wasn't optimized in an odd fashion.

Looking at the IL, the double-check method compiles a little cleaner.

Boxing IL:

.method public hidebysig virtual 
    instance bool Equals (
        object obj
    ) cil managed 
{
    // Method begins at RVA 0x2060
    // Code size 37 (0x25)
    .maxstack 2
    .locals init (
        [0] valuetype [mscorlib]System.Nullable`1<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 obj_
    )

    IL_0000: ldarg.1
    IL_0001: isinst valuetype [mscorlib]System.Nullable`1<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
    IL_0006: unbox.any valuetype [mscorlib]System.Nullable`1<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
    IL_000b: stloc.0
    IL_000c: ldloca.s obj_
    IL_000e: call instance bool valuetype [mscorlib]System.Nullable`1<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get_HasValue()
    IL_0013: brfalse.s IL_0023

    IL_0015: ldarg.0
    IL_0016: ldloca.s obj_
    IL_0018: call instance !0 valuetype [mscorlib]System.Nullable`1<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get_Value()
    IL_001d: call instance bool StructIEqualsImpl.Foo::Equals(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
    IL_0022: ret

    IL_0023: ldc.i4.0
    IL_0024: ret
} // end of method Foo::Equals

Double-check IL:

.method public hidebysig virtual 
    instance bool Equals (
        object obj
    ) cil managed 
{
    // Method begins at RVA 0x2060
    // Code size 23 (0x17)
    .maxstack 8

    IL_0000: ldarg.1
    IL_0001: isinst StructIEqualsImpl.Foo
    IL_0006: brfalse.s IL_0015

    IL_0008: ldarg.0
    IL_0009: ldarg.1
    IL_000a: unbox.any StructIEqualsImpl.Foo
    IL_000f: call instance bool StructIEqualsImpl.Foo::Equals(valuetype StructIEqualsImpl.Foo)
    IL_0014: ret

    IL_0015: ldc.i4.0
    IL_0016: ret
} // end of method Foo::Equals

Props to Roman Reiner for spotting a mistake that really wasn't making me look good.


Use the is operator:

public bool Equals(object obj)
{
  if (obj is MyStruct)
  {
    var o = (MyStruct)obj;
    ...
  }
}

Adding to the existing answers.

You can still have nullable values if you append a ? after the struct name (this works for every value object)

int?

Casting is done also by calling (MyStructName)variableName

Reference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42693/overriding-equals-method-in-stru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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