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 ET IT

비트맵을 위치에 저장

ufoet 2023. 6. 2. 22:04
반응형

비트맵을 위치에 저장

저는 웹 서버에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화면에 표시하고, 사용자가 이미지를 유지하기를 원할 경우 SD 카드에 특정 폴더에 저장하는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비트맵을 가져와서 내가 선택한 폴더에 있는 SD 카드에 저장하는 쉬운 방법이 있습니까?

제 문제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화면에 비트맵으로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특정 폴더에 이미지를 저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FileOutputStream을 사용하는 것이지만 이 경우 바이트 배열이 필요합니다.비트맵에서 바이트 배열로 변환하는 방법을 잘 몰라서 FileOutputStream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쓸 수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MediaStore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ediaStore.Images.Media.insertImage(getContentResolver(), bm,
    barcodeNumber + ".jpg Card Image", barcodeNumber + ".jpg Card Image");

SD 카드에 저장하는 데는 문제가 없지만 폴더를 사용자 지정할 수는 없습니다.

try (FileOutputStream out = new FileOutputStream(filename)) {
    bmp.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100, out); // bmp is your Bitmap instance
    // PNG is a lossless format, the compression factor (100) is ignored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은 다을사합니다야를 해야 합니다.Bitmap.compress()비트맵을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입니다.사용된 형식이 허용하는 경우 사진을 압축하여 OutputStream에 밀어넣습니다.

은 다은다통해얻비인예입다니스의턴스트음맵은음을 통해 얻은 입니다.getImageBitmap(myurl)압축률이 85%인 JPEG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 Assume block needs to be inside a Try/Catch block.
String path =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toString();
OutputStream fOut = null;
Integer counter = 0;
File file = new File(path, "FitnessGirl"+counter+".jpg"); // the File to save , append increasing numeric counter to prevent files from getting overwritten.
fOut = new FileOutputStream(file);

Bitmap pictureBitmap = getImageBitmap(myurl); // obtaining the Bitmap
picture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JPEG, 85, fOut); // saving the Bitmap to a file compressed as a JPEG with 85% compression rate
fOut.flush(); // Not really required
fOut.close(); // do not forget to close the stream

MediaStore.Images.Media.insertImage(getContentResolver(),file.getAbsolutePath(),file.getName(),file.getName());
outStream = new FileOutputStream(file);

AndroidManifest.xml(최소 os2)에서 허가 없이 예외를 던집니다.2):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에 안에.onActivityResult:

String filename = "pippo.png";
File sd =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
File dest = new File(sd, filename);

Bitmap bitmap = (Bitmap)data.getExtras().get("data");
try {
     FileOutputStream out = new FileOutputStream(dest);
     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90, out);
     out.flush();
     out.clos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무손실 PNG와 같은 일부 형식은 품질 설정을 무시합니다.

다음은 비트맵을 파일에 저장하기 위한 샘플 코드입니다.

public static File savebitmap(Bitmap bmp) throws IOException {
    ByteArrayOutputStream bytes = new ByteArrayOutputStream();
    bmp.compress(Bitmap.CompressFormat.JPEG, 60, bytes);
    File f = new File(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
            + File.separator + "testimage.jpg");
    f.createNewFile();
    FileOutputStream fo = new FileOutputStream(f);
    fo.write(bytes.toByteArray());
    fo.close();
    return f;
}

이제 이 함수를 호출하여 비트맵을 내부 메모리에 저장합니다.

File newfile = savebitmap(bitmap);

당신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행복한 코딩 생활.

나는 이 질문이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지만, 이제 우리는 그것 없이도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WRITE_EXTERNAL_STORAGE공급자를 할 수 .대신 파일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rivate fun storeBitmap(bitmap: Bitmap, file: File){
        requireContext().getUriForFile(file)?.run {
            requireContext().contentResolver.openOutputStream(this)?.run {
                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JPEG, 100, this)
                close()
            }
        }
    }

공급자로부터 파일을 검색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fun Context.getUriForFile(file: File): Uri? {
        return FileProvider.getUriForFile(
            this,
            "$packageName.fileprovider",
            file
        )
    }

또한등는것잊마오십시지을하를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providermanifest

<provider
        android:name="androidx.core.content.FileProvider"
        android:authorities="${applicationId}.fileprovider"
        android:exported="false"
        android:grantUriPermissions="true">
        <meta-data
            android:name="android.support.FILE_PROVIDER_PATHS"
            android:resource="@xml/file_paths"/>
    </provider>

전화해 보는 게 어때요?Bitmap.compress100이 있는 방법(무손실인 것처럼 들리는 방법)?

Bitmap bbicon;

bbicon=BitmapFactory.decodeResource(getResources(),R.drawable.bannerd10);
//ByteArrayOutputStream baosicon = new ByteArrayOutputStream();
//bbicon.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0, baosicon);
//bicon=baosicon.toByteArray();

String extStorageDirectory =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toString();
OutputStream outStream = null;
File file = new File(extStorageDirectory, "er.PNG");
try {
    outStream = new FileOutputStream(file);
    bbicon.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100, outStream);
    outStream.flush();
    outStream.close();
} catch(Exception e) {

}

저는 또한 사진을 저장하고 싶습니다.하지만 제 문제(?)는 제가 그린 비트맵에서 저장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저는 이렇게 만들었습니다.

 @Override
 public boolean onOptionsItemSelected(MenuItem item) {
            switch (item.getItemId()) {
            case R.id.save_sign:      

                myView.save();
                break;

            }
            return false;    

    }

public void save() {
            String filename;
            Date date = new Date(0);
            SimpleDateFormat sdf = new SimpleDateFormat ("yyyyMMddHHmmss");
            filename =  sdf.format(date);

            try{
                 String path =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toString();
                 OutputStream fOut = null;
                 File file = new File(path, "/DCIM/Signatures/"+filename+".jpg");
                 fOut = new FileOutputStream(file);

                 m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JPEG, 85, fOut);
                 fOut.flush();
                 fOut.close();

                 MediaStore.Images.Media.insertImage(getContentResolver()
                 ,file.getAbsolutePath(),file.getName(),file.getName());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

내가 PNG와 투명성을 보내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String file_path =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getAbsolutePath() +
                    "/CustomDir";
File dir = new File(file_path);
if(!dir.exists())
  dir.mkdirs();

String format = new SimpleDateFormat("yyyyMMddHHmmss",
       java.util.Locale.getDefault()).format(new Date());

File file = new File(dir, format + ".png");
FileOutputStream fOut;
try {
        fOut = new FileOutputStream(file);
        your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85, fOut);
        fOut.flush();
        fOut.close();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

Uri uri = Uri.fromFile(file);     
Intent intent = new Intent(android.content.Intent.ACTION_SEND);
intent.setType("image/*");
intent.putExtra(android.content.Intent.EXTRA_SUBJECT, "");
intent.putExtra(android.content.Intent.EXTRA_TEXT, "");
intent.putExtra(Intent.EXTRA_STREAM, uri);

startActivity(Intent.createChooser(intent,"Sharing something")));

압축하지 않고 갤러리에 비트맵을 저장합니다.

private File saveBitMap(Context context, Bitmap Final_bitmap) {
    File pictureFileDir = new File(Environment.getExternalStoragePublicDirectory(Environment.DIRECTORY_PICTURES), "Your Folder Name");
    if (!pictureFileDir.exists()) {
        boolean isDirectoryCreated = pictureFileDir.mkdirs();
        if (!isDirectoryCreated)
            Log.i("TAG", "Can't create directory to save the image");
        return null;
    }
    String filename = pictureFileDir.getPath() + File.separator + System.currentTimeMillis() + ".jpg";
    File pictureFile = new File(filename);
    try {
        pictureFile.createNewFile();
        FileOutputStream oStream = new FileOutputStream(pictureFile);
        Final_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100, oStream);
        oStream.flush();
        oStream.close();
        Toast.makeText(Full_Screen_Activity.this, "Save Image Successfully..", Toast.LENGTH_SHORT).show();
    } catch (IO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Log.i("TAG", "There was an issue saving the image.");
    }
    scanGallery(context, pictureFile.getAbsolutePath());
    return pictureFile;
}
private void scanGallery(Context cntx, String path) {
    try {
        MediaScannerConnection.scanFile(cntx, new String[]{path}, null, new MediaScannerConnection.OnScanCompletedListener() {
            public void onScanCompleted(String path, Uri uri) {
                Toast.makeText(Full_Screen_Activity.this, "Save Image Successfully..", Toast.LENGTH_SHORT).show();
            }
        });
    } catch (Exception e) {
        e.printStackTrace();
        Log.i("TAG", "There was an issue scanning gallery.");
    }
}

비트맵을 선택한 디렉토리에 저장하려고 합니다.저는 사용자가 비트맵/도면/base64 이미지를 로드, 저장 및 변환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ImageWorker를 만들었습니다.

최소 SDK - 14

전제 조건

  • 파일을 저장하려면 WRITE_EXTERNAL_STORAGE 권한이 필요합니다.
  • 파일을 검색하려면 READ_EXTERNAL_STORAGE 권한이 필요합니다.

비트맵/드로잉 가능/베이스 64 저장

ImageWorker.to(context).
    directory("ImageWorker").
    subDirectory("SubDirectory").
    setFileName("Image").
    withExtension(Extension.PNG).
    save(sourceBitmap,85)

비트맵 로드 중

val bitmap: Bitmap? = ImageWorker.from(context).
    directory("ImageWorker").
    subDirectory("SubDirectory").
    setFileName("Image").
    withExtension(Extension.PNG).
    load()

실행

종속성 추가

프로젝트 레벨 그라들 내

allprojects {
        repositories {
            ...
            maven { url 'https://jitpack.io' }
        }
    }

응용 프로그램 수준 그라들

dependencies {
            implementation 'com.github.ihimanshurawat:ImageWorker:0.51'
    }

https://github.com/ihimanshurawat/ImageWorker/blob/master/README.md 에서 더 많은 것을 읽을 수 있습니다.

호출하기 전에 디렉토리가 작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bitmap.compress:

new File(FileName.substring(0,FileName.lastIndexOf("/"))).mkdirs();

비디오의 비디오 미리 보기를 만듭니다.비디오가 손상되었거나 형식이 지원되지 않는 경우 null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private void makeVideoPreview() {
    Bitmap thumbnail = ThumbnailUtils.createVideoThumbnail(videoAbsolutePath, MediaStore.Images.Thumbnails.MINI_KIND);
    saveImage(thumbnail);
}

비트맵을 sdcard에 저장하려면 다음 코드를 사용합니다.

이미지 저장

private void storeImage(Bitmap image) {
    File pictureFile = getOutputMediaFile();
    if (pictureFile == null) {
        Log.d(TAG,
                "Error creating media file, check storage permissions: ");// e.getMessage());
        return;
    } 
    try {
        FileOutputStream fos = new FileOutputStream(pictureFile);
        image.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90, fos);
        fos.close();
    } catch (FileNotFoundException e) {
        Log.d(TAG, "File not found: " + e.getMessage());
    } catch (IOException e) {
        Log.d(TAG, "Error accessing file: " + e.getMessage());
    }  
}

이미지 저장 경로를 가져오려면

/** Create a File for saving an image or video */
private  File getOutputMediaFile(){
    // To be safe, you should check that the SDCard is mounted
    // using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State() before doing this. 
    File mediaStorageDir = new File(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
            + "/Android/data/"
            + getApplicationContext().getPackageName()
            + "/Files"); 

    // This location works best if you want the created images to be shared
    // between applications and persist after your app has been uninstalled.

    // Create the storage directory if it does not exist
    if (! mediaStorageDir.exists()){
        if (! mediaStorageDir.mkdirs()){
            return null;
        }
    } 
    // Create a media file name
    String timeStamp = new SimpleDateFormat("ddMMyyyy_HHmm").format(new Date());
    File mediaFile;
        String mImageName="MI_"+ timeStamp +".jpg";
        mediaFile = new File(mediaStorageDir.getPath() + File.separator + mImageName);  
    return mediaFile;
} 

어떤 새로운 기기들은 비트맵을 저장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조금 더 설명했습니다.

권한 아래에 추가했는지 확인합니다.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

아래에 xml 파일을 만듭니다.xml폴더 이름 공급자_provider.xml

<?xml version="1.0" encoding="utf-8"?>
<paths>
    <external-path
        name="external_files"
        path="." />
</paths>

And Android Manifest의 아래에

<provider
            android:name="android.support.v4.content.FileProvider"
            android:authorities="${applicationId}.provider"
            android:exported="false"
            android:grantUriPermissions="true">
            <meta-data
                android:name="android.support.FILE_PROVIDER_PATHS"
                android:resource="@xml/provider_paths"/>
        </provider>

그런 다음 saveBitmapFile을 호출합니다(여기서 당신의 Bitmap 전달).

public static void saveBitmapFile(Bitmap bitmap) throws IOException {
        File mediaFile = getOutputMediaFile();
        FileOutputStream fileOutputStream = new FileOutputStream(mediaFile);
        bitmap.compress(Bitmap.CompressFormat.JPEG, getQualityNumber(bitmap), fileOutputStream);
        fileOutputStream.flush();
        fileOutputStream.close();
    }

어디에

File getOutputMediaFile() {
        File mediaStorageDir = new File(
                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
                "easyTouchPro");
        if (mediaStorageDir.isDirectory()) {

            // Create a media file name
            String timeStamp = new SimpleDateFormat("yyyyMMdd_HHmmss")
                    .format(Calendar.getInstance().getTime());
            String mCurrentPath = mediaStorageDir.getPath() + File.separator
                            + "IMG_" + timeStamp + ".jpg";
            File mediaFile = new File(mCurrentPath);
            return mediaFile;
        } else { /// error handling for PIE devices..
            mediaStorageDir.delete();
            mediaStorageDir.mkdirs();
            galleryAddPic(mediaStorageDir);

            return (getOutputMediaFile());
        }
    }

기타 방법

public static int getQualityNumber(Bitmap bitmap) {
        int size = bitmap.getByteCount();
        int percentage = 0;

        if (size > 500000 && size <= 800000) {
            percentage = 15;
        } else if (size > 800000 && size <= 1000000) {
            percentage = 20;
        } else if (size > 1000000 && size <= 1500000) {
            percentage = 25;
        } else if (size > 1500000 && size <= 2500000) {
            percentage = 27;
        } else if (size > 2500000 && size <= 3500000) {
            percentage = 30;
        } else if (size > 3500000 && size <= 4000000) {
            percentage = 40;
        } else if (size > 4000000 && size <= 5000000) {
            percentage = 50;
        } else if (size > 5000000) {
            percentage = 75;
        }

        return percentage;
    }

그리고.

void galleryAddPic(File f) {
        Intent mediaScanIntent = new Intent(
                "android.intent.action.MEDIA_SCANNER_SCAN_FILE");
        Uri contentUri = Uri.fromFile(f);
        mediaScanIntent.setData(contentUri);

        this.sendBroadcast(mediaScanIntent);
    }

이봐요, 그냥 이름을 .bmp에 주세요.

수행할 작업:

ByteArrayOutputStream bytes = new ByteArrayOutputStream();
_bitmapScaled.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40, bytes);

//you can create a new file name "test.BMP" in sdcard folder.
File f = new File(Environment.getExternalStorageDirectory()
                        + File.separator + "**test.bmp**")

그냥 장난치는 것처럼 들리겠지만 일단 bmp foramt에 저장되면 시도해 보세요.건배.

Android 4.4 Kitkat 이후 및 2017년 기준 Android 4.4 이하의 점유율이 약 20% 이상 감소하고 있으며, 다음을 사용하여 SD 카드에 저장할 수 없습니다.File클래스와getExternalStorageDirectory()방법.이 방법은 모든 앱에서 볼 수 있는 장치 내부 메모리 및 이미지 저장을 반환합니다.또한 사용자가 앱을 삭제할 때 삭제될 이미지만 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openFileOutput()방법.

Android 6.0부터는 SD 카드를 내장 메모리로 포맷할 수 있지만 장치에 대해서만 전용으로 포맷할 수 있습니다.(SD 차량을 내장 메모리로 포맷하면 장치만 액세스하거나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대답을 사용하여 해당 SD 카드에 저장할 수 있지만, 이동식 SD 카드를 사용하려면 아래의 내 대답을 읽어야 합니다.

스토리지 액세스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uri를 폴더로 가져와야 합니다.onActivityResult사용자가 폴더를 선택하고 사용자가 장치를 다시 시작한 후 폴더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사용 권한을 추가하는 작업 방법입니다.

@Override
protected void onActivityResult(int requestCode, int resultCode, Intent data) {
    super.onActivityResult(requestCode, resultCode, data);

    if (resultCode == RESULT_OK) {

        // selectDirectory() invoked
        if (requestCode == REQUEST_FOLDER_ACCESS) {

            if (data.getData() != null) {
                Uri treeUri = data.getData();
                tvSAF.setText("Dir: " + data.getData().toString());
                currentFolder = treeUri.toString();
                saveCurrentFolderToPrefs();

                // grantUriPermission(getPackageName(), treeUri,
                // Intent.FLAG_GRANT_READ_URI_PERMISSION |
                // Intent.FLAG_GRANT_WRITE_URI_PERMISSION);

                final int takeFlags = data.getFlags()
                        & (Intent.FLAG_GRANT_READ_URI_PERMISSION | Intent.FLAG_GRANT_WRITE_URI_PERMISSION);
                // Check for the freshest data.
                getContentResolver().takePersistableUriPermission(treeUri, takeFlags);

            }
        }
    }
}

이제 이미지를 저장할 때마다 폴더를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도록 폴더를 공유 환경설정에 저장합니다.

당신은 야합다니해를 사용해야 .DocumentFile이미지를 저장하는 클래스가 아닙니다.File또는ParcelFileDescriptor더 많은 정보를 위해 당신은 SD 카드에 이미지를 저장하기 위해 이 스레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compress(CompressFormat.JPEG, 100, out); 및 방법DocumentFile반.

|==| 비트맵에서 PNG 파일 만들기:

void devImjFylFnc(String pthAndFylTtlVar, Bitmap iptBmjVar)
{
    try
    {
        FileOutputStream fylBytWrtrVar = new FileOutputStream(pthAndFylTtlVar);
        iptBmjVar.compress(Bitmap.CompressFormat.PNG, 100, fylBytWrtrVar);
        fylBytWrtrVar.close();
    }
    catch (Exception errVar) { errVar.printStackTrace(); }
}

|==| 파일에서 Bimap 가져오기:

Bitmap getBmjFrmFylFnc(String pthAndFylTtlVar)
{
    return BitmapFactory.decodeFile(pthAndFylTtlVar);
}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49154/save-bitmap-to-location

반응형